대사

대사
6問 • 1年前
  • ユーザ名非公開
  • 通報

    問題一覧

  • 1

    밥은 먹고 지내냐. 짜식, 삐적 곯았네.

  • 2

    섭섭

    섭섭한걸. 오랜만인데.

  • 3

    몇 살

    너... 네가 올해로 몇 살이더라?

  • 4

    아아...

    아아... 그랬지.

  • 5

    별로

    별로 엄마를 닮아가진 않는 걸?

  • 6

    좀 자자. 안 자냐?!

  • 日本語~文章

    日本語~文章

    ユーザ名非公開 · 106問 · 1年前

    日本語~文章

    日本語~文章

    106問 • 1年前
    ユーザ名非公開

    日本語~単語

    日本語~単語

    ユーザ名非公開 · 59問 · 1年前

    日本語~単語

    日本語~単語

    59問 • 1年前
    ユーザ名非公開

    問題一覧

  • 1

    밥은 먹고 지내냐. 짜식, 삐적 곯았네.

  • 2

    섭섭

    섭섭한걸. 오랜만인데.

  • 3

    몇 살

    너... 네가 올해로 몇 살이더라?

  • 4

    아아...

    아아... 그랬지.

  • 5

    별로

    별로 엄마를 닮아가진 않는 걸?

  • 6

    좀 자자. 안 자냐?!